자유게시판

루시안

루시안 꼭 답변해주세요...정말궁금해요ㅠ

네냐플 벨라트라제 2013-09-15 06:15 1008
벨라트라제님의 작성글 7 신고

루시안 후반에 주스킬이 실프커터라고 들었습니다.

1.실프커터 마스터 150떄 중반인것같은데 그떄부터 충뢰보다 데미지가 더나오나요?

 

2. 장검루시안 실프커터 데미지가 세검루시안 실프커터 데미지보다 많이나오던데

후반에 세검루시안 하는분들은 무기딜레이 차이떄문인가여?

30퍼 차이던데...

후반에 세검루시안 가시는분들은 장검 루시안보다 무슨 메리트가있어서 가는거에여?

이거 꼭좀 가르처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 장검 루시안 과 세검 루시안 데미지 차이가 많이 납니까?

 

4. 마지막질문인데요 장검 루시안은 스텟을 스텝 과 핵 1:1로 맞추자나여 62/62 이렇게

   세검 루시안 재분표를 봤는데 스탭 자기레벨 무기 요구치 보다 훨씬많이찍더라구요.. 그런데

   세검 루시안 스텝을 자기 무기 요구치에 맞추면서 핵을 어느정도 찍는건 안좋은건가요?

   이러면 실프커터 데미지도 어느정도 맞출수있을것같은데..

 

제가 테일즈 접해본지 얼마되지않아서 이것저것 부족한게 너무 많습니다. 궁금한것도 너무 많고 그래서 자료 검색해봤는데

잘 안나오더라구요..

꼭 답변좀해주세요...ㅠ

가르침을 내려주세요

사랑합니다 고갱님

전체 댓글 :
7
  • 루시안
    네냐플 파란로켓
    2013.09.16
    3:확실히 1:1에 강하고 몰이에 강한 그런 차이^^: 4.그렇게 되면 1:1이나 몰이가 덜 됬을때 아마 손해를 보겠죠? 물복의 경우 스텝,핵을 1:1으로 맞추고 1:1사냥 때도 거의 비연파나 실프커터를 써요~
  • 루시안
    네냐플 파란로켓
    2013.09.16
    물리복합이든 찌르기든 이건 솔직히 메타와 관련있는거 같아요 예전에 루시안 메타는 닥치고 베기였었어요 어느시점 부터 루시안하면 10명중 8명은 찌르기형하는 메타가 되어서 그런거일지도(제 생각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파란로켓
    2013.09.16
    1.세번째 댓글 분 말씀처럼 단타는 크리에 손해를 **만 찌르기형인 이상 실프커터 데미지가 그렇게 세게 나오지 않을거에요. 2.찌르기형으로 실프커터 쓰시는분들도 물론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충뢰를 쓰는걸로 알아요
  • 루시안
    네냐플 파란로켓
    2013.09.16
    루시안 후반에 주스킬이 실프커터라고 들은게 맞는말은 아닌거같아요~ 물리복합 루시안은 확실히 몰이에 좋은데 1:1은 조금 딸리는 성향이 있구요 찌르기나 베기는 1:1에 강하죠 단순해요ㅋ
  • 루시안
    하이아칸 크로우¢
    2013.09.16
    데미지 제한이 있는데다가 크리템 세팅하면 단타는 최대데미지 초과로 손해를 보죠 하지만 타수가 많은 공격을한다면 최대데미지 초과 안하고 타수가 많으니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데미지를 많이 뽑아낼수있습니다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3.09.15
    1물복스킬인이상 150부터 충뢰를넘어서는건 무리일겁니다 2 장검이 물복무기이기때문입니다 실프커터는 물복스킬이거든요 3템에따라 다르겠지만 실프커터만보면 많이난다고할수있죠 4실프커터데미지가 많이나오는이유는 스텟탓도있지만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3.09.15
    대부분 무기나 템셋팅이 물복이기때문입니다 스텟만가지고 차이를벌리는건 무리가있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