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뭔서버가 자꾸 끈겨;;;;;;;

하이아칸 산앵 2013-09-13 14:11 355
산앵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냥 5분하면 서버랑 접속이 끊겨....

게임을 하지 말라는건가...

아 **...짜증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