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내일까지 기다리라네요..

하이아칸 PurePray 2013-09-12 18:19 457
PurePray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나이스는 뭐 이벤트 하지말라는 건가요...와...죽여주네요...

원래 이런식으로 테일즈는 운영했나보네요...

몰랐네요 이런식인지는...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핑크델
    2013.09.14
    몬스터와캐릭터 레벨차이가 60 넘으면 안나온다고 했어요.
  • 이솔렛
    하이아칸 여대생닷컴
    2013.09.13
    저는 다른데선 안나오고 라이디아에서만 뜨더라구요..다른데서 절대안뜸..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