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부 돈 많은 유저들이 막 질러주니까
이번에도 잘 낚이겠지 하고 평소에 하던 도박템만 주구장창 푸네
이젠 새로운 확장템 도트를 찍을 인력들조차 없나 ㅡㅡ;
저렇게 무식하고 거대하고 추한 드래곤셋 말고
손이 덜 가는 작고 아기자기한 스타일이 만들기도 좋고 팔기도 좋을텐데...
대체 왜 우려먹기만 하는건지
게다가 획득방법도 호갱님들 도박템 30개 까면 하나 드리지말임다
그래도 한 30개 정도 개당 1200원에 사서 까시면 확장템셋 드리니 서운해하지 마시지말임다
ㅋㅋㅋ요즘 세상에 4만원이 돈이지말임까? 하는느낌이네
던파 이벤압 8~9피스에 칭호 크리쳐등등 해서 2만7천원인걸 감안하면
이건 뭐 답이 없는 수준 텔즈도박템은 까봤자 될놈아니면 쓰레기만 나오는 걸로 유명한데
통찰의눈같이 당연히 기본기능인걸 캐시판매 하는걸로도 부족한가
마영전도 별볼일없는 아바타 팔아서 들인 노력에 비해 재미 못 봤었는데 ㅡㅡ;
이런식으로 게임 수명 늘릴 생각은 안 하고 어떻게 치고 빠질까 생각하는 꼴이 너무 좀 그렇다
지금 하는 애들은 이솔렛 거품 다 빠지고 애착으로 하는 유저들일텐데
그 추억과 향수를 파괴한 결과가 고작 이거라니...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나가튼뇨자2013.09.12개념글이네요 -
하이아칸 감자탕♥2013.09.12ㅠㅠ 돈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