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ㅋㅋㅋ35900원ㅋㅋㅋㅋㅋ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9-11 23:47 766
Chantepleur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부 돈 많은 유저들이 막 질러주니까

이번에도 잘 낚이겠지 하고 평소에 하던 도박템만 주구장창 푸네

이젠 새로운 확장템 도트를 찍을 인력들조차 없나 ㅡㅡ;

저렇게 무식하고 거대하고 추한 드래곤셋 말고

손이 덜 가는 작고 아기자기한 스타일이 만들기도 좋고 팔기도 좋을텐데...

대체 왜 우려먹기만 하는건지

게다가 획득방법도 호갱님들 도박템 30개 까면 하나 드리지말임다

그래도 한 30개 정도 개당 1200원에 사서 까시면 확장템셋 드리니 서운해하지 마시지말임다

ㅋㅋㅋ요즘 세상에 4만원이 돈이지말임까? 하는느낌이네

던파 이벤압 8~9피스에 칭호 크리쳐등등 해서 2만7천원인걸 감안하면

이건 뭐 답이 없는 수준 텔즈도박템은 까봤자 될놈아니면 쓰레기만 나오는 걸로 유명한데

통찰의눈같이 당연히 기본기능인걸 캐시판매 하는걸로도 부족한가

마영전도 별볼일없는 아바타 팔아서 들인 노력에 비해 재미 못 봤었는데 ㅡㅡ;

이런식으로 게임 수명 늘릴 생각은 안 하고 어떻게 치고 빠질까 생각하는 꼴이 너무 좀 그렇다

지금 하는 애들은 이솔렛 거품 다 빠지고 애착으로 하는 유저들일텐데

그 추억과 향수를 파괴한 결과가 고작 이거라니...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나가튼뇨자
    2013.09.12
    개념글이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감자탕♥
    2013.09.12
    ㅠㅠ 돈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