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넘의 게임이 이벤트 당첨 발표 언제하는지 말도 안하고 소식도 없네요.
이러다 잊혀지면 안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Pattdx2013.08.30ㅋㅋ 저도 28일부터 공지뜨길 기다렸는데 안떠서 내가 못찾는건가.. 게시판에도 이벤트 이야기하는사람이 없어서 가만히 있었는데 말이죠 ; -
네냐플 늴뿡2013.08.29기대하지마세여 -
하이아칸 호스트바2013.08.29공지좀 해주지 기대햇엇는데 -
하이아칸 'ㅅ`2013.08.29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Seibel2013.08.29그르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