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당장 오방하고 혁명 점검좀 해주세요

하이아칸 Esolesty』 2013-08-17 14:23 528
Esolesty』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건뭐 스킬 나가는데 기본 2초 소요에 아주 플레이하는데 속터져 죽는줄 알았네요 그리고 부활했을때 2~3초는 완전회피상태 주시면 안되나요? 이건뭐 반다렉스 댐지 계속 들어와서 부포먹으면 즉사네요. 제발 고칠건 고칩시다. 학생들 방학 다끝나간다고 운영진여러분 일이 끝나가는건 아니잖습니까.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폐인대통령
    2013.08.17
    저도 멀쩡하다 오방 혁명만 가면 그러네요. 쾌적하게 한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