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뭐 스킬 나가는데 기본 2초 소요에 아주 플레이하는데 속터져 죽는줄 알았네요 그리고 부활했을때 2~3초는 완전회피상태 주시면 안되나요? 이건뭐 반다렉스 댐지 계속 들어와서 부포먹으면 즉사네요. 제발 고칠건 고칩시다. 학생들 방학 다끝나간다고 운영진여러분 일이 끝나가는건 아니잖습니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폐인대통령2013.08.17저도 멀쩡하다 오방 혁명만 가면 그러네요. 쾌적하게 한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