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복귀유저 캐릭추천 부탁드립니다.^^

하이아칸 순정마초 2013-08-14 20:24 1052
순정마초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이아칸으로 복귀할예정이고요,(자본은 친구가 지원빵빵하게 해줄예정입니다.)

원하는부분은

1 케릭터간지

2 고렙때 최고의효율(초반중반은 어려워도괜찮습니다.)

3 보탐 , 1대1 최고데미지

 

이정도고요

보리스(간지), 조슈아(고버의 데미지), 시벨린(무난무난)

셋중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정령술사카릴
    2013.08.14
    개간지 보레기 ㄱㄱ
  • 루시안
    하이아칸 탑선픽이요
    2013.08.14
    초반의 인내를 각오하시면 조슈아도 괜찮구요 초장부터 끝까지 사냥하기 편하고 던전에서도 나름 빛을 발하는 아나이스 루시안 추천 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8.14
    그냥 보리스?ㅋㅋㅋ 보리스는 애정이니까요!! 하하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