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으로 복귀할예정이고요,(자본은 친구가 지원빵빵하게 해줄예정입니다.)
원하는부분은
1 케릭터간지
2 고렙때 최고의효율(초반중반은 어려워도괜찮습니다.)
3 보탐 , 1대1 최고데미지
이정도고요
보리스(간지), 조슈아(고버의 데미지), 시벨린(무난무난)
셋중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정령술사카릴2013.08.14개간지 보레기 ㄱㄱ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3.08.14초반의 인내를 각오하시면 조슈아도 괜찮구요 초장부터 끝까지 사냥하기 편하고 던전에서도 나름 빛을 발하는 아나이스 루시안 추천 ㅎ -
네냐플 아이엘2013.08.14그냥 보리스?ㅋㅋㅋ 보리스는 애정이니까요!! 하하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