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안녕하세요 7년만에복귀하는유저입니다

하이아칸 플래커 2013-08-11 17:21 740
플래커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7년만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캐릭터도 많이 생겻드라구요

다시 해보고싶어서 저접하게됫는데 뭐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네요

제가 사냥이랑 *** 이런걸 좋아해서 육성법과 스킬트리 사냥터 추천 캐릭터

고수분들꼐 조언좀 부탁드리겟습니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8.11
    네냐플 따라간다기보다, 그냥 네냐플에서 클라드 퀘주면 클라드서 열렙하고 라이디아 퀘주면 라이디아 열렙하고 ㅎㅎ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8.11
    ''란지에'' 부캐로 키우고 있는데 초반 좀 불편한거 빼면 괜찮은 듯하네요. 육성법은 유형이랑 레벨 따라 달라서 다음-매직위버 카페 가보심이.. 그리고 사냥터는 그냥 200까지 네냐플 따라가면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