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고있는데 서버와연결끊어졋습니다.
다시 리접해보니 서버접속이안되더군요.
아 텔즈 왜이러지하고
악성코드물은줄알고 악성코드 검사하고 텔즈 지웟다가 다시깔아보니 이번엔
서버가 응답이없어!!?
이게뭐야!!
왜 아노마라드만 이러는거야~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 얼릉 해결책을..ㅜㅜ
내가 얼마나 텔즈를 사랑하는데 ㅜㅜ
- 전체 댓글 :
- 0
사냥하고있는데 서버와연결끊어졋습니다.
다시 리접해보니 서버접속이안되더군요.
아 텔즈 왜이러지하고
악성코드물은줄알고 악성코드 검사하고 텔즈 지웟다가 다시깔아보니 이번엔
서버가 응답이없어!!?
이게뭐야!!
왜 아노마라드만 이러는거야~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 얼릉 해결책을..ㅜㅜ
내가 얼마나 텔즈를 사랑하는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