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사냥하고있는데 서버와연결끊어졋습니다.

네냐플 솔직 2007-05-21 20:52 465
솔직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하고있는데 서버와연결끊어졋습니다.

다시 리접해보니 서버접속이안되더군요.

아 텔즈 왜이러지하고

악성코드물은줄알고 악성코드 검사하고 텔즈 지웟다가 다시깔아보니 이번엔

서버가 응답이없어!!?

이게뭐야!!

왜 아노마라드만 이러는거야~

테일즈위버 운영진님들 얼릉 해결책을..ㅜㅜ

내가 얼마나 텔즈를 사랑하는데 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