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고수님들 풀빌 베이대검 쭉 써도 되나요?

하이아칸 미녀와함께 2013-08-09 17:34 458
미녀와함께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249인데 250때 굳이 진시에나로 바꿔야되나요?? 차이가 많이 나나요

 

그리고 베이대검 3합인데 맥합으로 만들어도 진베이 퀘스트할수있나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듀나、
    2013.08.09
    네 베이는 3합일경우 조합으로 시에나를 갈수있고... 맥합같은 경우에는 퀘스트로 진베이라스로 갈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