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모르시나요?

네냐플 ahyoomi 2007-05-21 20:42 367
ahyoomi님의 작성글 0 신고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다싶이 넥슨에선 테일즈위버를 그렇게 많이 지지하고 있질 않습니다.

정말 한심하네요.

왜 리붓을 하셨어요? 아노마라드는 그냥 냅두지...?

테일즈위버를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업데이트 시킬 생각이라면. 좀 더 다양한 마케팅(이른바

메이플스토리,카트라이더)등등 이런식으로 운영해 나가시죠??

 

할말 없습니다...오늘 목표량 달성도 못하고 밥먹고 와보니 이모야이네...

아직 접속은 되있지만...? 리붓 공지 안뜨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