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89나야가있는데요 템이 진월광쓸만한거,삿갓뿐이없어요 근데 요즘 복귀하면
악세사리나 좋은장비같은거주나요..? 그렇게됀다면 나야를쭉키우고싶은데..
아니면 루시안을 1렙부터 키워볼생각인데 어떤선택이좋을까요..
**야를키우고싶은데 ㅠㅠ 딜이너무꾸져요.. 엽사냥인가할려고해도 너무느리고..
2년만에 복귀해서 뭐암것도모르겟네여.. 친절히가르쳐주실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강타조2013.08.08거의200렙될때까지 계속 퀘스트가있으니까요 그거만하심됩니다 새로 키우셔도 그 퀘스트만 하시면 전혀 지장없어요 -
네냐플 강타조2013.08.08키우셔도 똑같습니다. 다만 네냐플에서 시작한 퀘스트를 계속 이어나가시면되요 1렙부터 쉬운퀘스트부터 쭉~ 깨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혀 아이템 지장안받고 키우실수있어요 무자본이 엄청 쉬워진거죠. -
네냐플 강타조2013.08.08렙제의 아이템이 나오구요 그렇기 때문에 185제까지 상자에서 구하신다면 그후 200렙 넘게 키우는데 전혀 지장없구요 상자에서 나오는아이템또한 비싼것은 몇백만원에도 팔립니다. 89나야 키우고싶다고하셨는데 어떤케릭을 -
네냐플 강타조2013.08.08지금현재 몬스터에서는 아이템이 아닌 상자가 나옵니다. 렙 185까지 나오구요 엄청 잘나와요 이 상자에서 각 렙제별로 아이템이 나와요 랜덤으로 그 직업에맞는 아이템이요 클라드,라이디아,카울,아드셀,나르비크 순으로 높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