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별 뻘짓을 다해서 기껏 잡았더니 npc 랑 놀기만해서 꺼버렸는데 이모양. 포기하고 다시잡아야하나? 이 **짓을 또해야해?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꼬마루비2013.08.08헐... 또 하셔야하다니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