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그라델 망할..

하이아칸 SASGA 2013-08-08 01:15 459
SASGA님의 작성글 1 신고
별 뻘짓을 다해서 기껏 잡았더니 npc 랑 놀기만해서 꺼버렸는데 이모양. 포기하고 다시잡아야하나? 이 **짓을 또해야해?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꼬마루비
    2013.08.08
    헐... 또 하셔야하다니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