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도 안올라와 있고
설마 보급상자에서 푼시온 모나스 메기스톤 등의 아이템이 계속 나올까요..
지금 시세 완전 똥망인데 2괴 이상하던 무기들도 지금 1괴도 못받고 있고
차라리 무자본유저를 도우려 한거면 기간제를 주지 왜 이렇게 한건지 참..
리플하고 리칼 시세도 완전 똥망이거 윙모도 똥망이거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Nhaha2013.08.07그동안 니들끼리 돈 주무르느라 좋았지? 근데 갑자기 패치해서 손해좀봤쪄요? ㅎㅎㅎ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3.08.07기간제라니 ㅋㅋ 무자본유저들은 그기간동안만 활동하고 접으라는 소리인가요 ㅋㅋ 무자본 유저들 화이팅!! -
하이아칸 마크츠바이2013.08.07신규 유입이 없으면 그건 망한게임이예요. 있던사람들은 손해봤다는 느낌이겠지만 게임의 발전을 위해선 현재 패치는 잘 한겁니다 -
하이아칸 마크츠바이2013.08.07보급상자 시스템 없었으면 신규유저들은 진입장벽때문에 할엄두도 못낼겁니다. 예전같은 시세였으면. -
네냐플 炎王2013.08.07네냐플이 없어져야지 안나오겠죠 보급상자가 네냐플과 연관되어있으니.. -
하이아칸 떠민2013.08.07보급상자가 7월 말부터 나왔나요? 피해 본 유저들 많을 것 같은데..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07요태까지 그래왔고 아패로도 계속 나오는 시스템...스탯제랑 렙제가 높아진게 아니라 같거나 오히려 낮아졌고 그만큼 스펙도 다운됐으니 르베무기 전까지 비싼 돈 쓰지말고 보급템 들고 다니라는 소리임 -
하이아칸 파멸공주2013.08.07계속 나오겠죠 보급템이야 어쩌든 합3에 필요스탯도 구템보다는 높게 설정되있으니깐요 말그대로 보급템입니다. -
하이아칸 스탠드로이2013.08.07으하하하 똥이야 똥 똥발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