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 하루한번씩 임시점검을 해야하지?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7 11:08 504
Chantepleur님의 작성글 2 신고

이해를 할 수가 없음

아키나 블소같이 물리엔진 쓰고 컴터 부하 심한 고사양 게임도 렉이 없는 판에

10년전 사양에 맞춰진 게임이 이렇게 허덕인다니

클라이언트는 그렇다치고 서버 수용인원 8할도 못 찍는 상태로 이따위란게 어이가 없을 뿐

돈 번거 일부만이라도 투자 좀 해 줘라 제발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7
    땡전한푼 안 쓰는 것도 아니고 넥슨캐시 충전해서 게임에 붓는 순간 테일즈위버 측에서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생기는건데 이해를 떠나서 업무태만이고 계약불이행임
  • 란지에
    하이아칸 스탠드로이
    2013.08.07
    저마다의 사정이 있습니다. 이해를 해주세요! 더운데 즐겁게 즐겁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