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해를 할 수가 없음
아키나 블소같이 물리엔진 쓰고 컴터 부하 심한 고사양 게임도 렉이 없는 판에
10년전 사양에 맞춰진 게임이 이렇게 허덕인다니
클라이언트는 그렇다치고 서버 수용인원 8할도 못 찍는 상태로 이따위란게 어이가 없을 뿐
돈 번거 일부만이라도 투자 좀 해 줘라 제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8.07땡전한푼 안 쓰는 것도 아니고 넥슨캐시 충전해서 게임에 붓는 순간 테일즈위버 측에서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생기는건데 이해를 떠나서 업무태만이고 계약불이행임 -
하이아칸 스탠드로이2013.08.07저마다의 사정이 있습니다. 이해를 해주세요! 더운데 즐겁게 즐겁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