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곰나이스 레벨 100 찍었습니다.
리플을 팔고 다른100제 몸 템 끼는게 낫나요?
아니면 리플 팔고 다른 낄 만한 템 추천좀 해주세요.
리플+천만시드정도 있네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리플을 팔고 다른100제 몸 템 끼는게 낫나요?
아니면 리플 팔고 다른 낄 만한 템 추천좀 해주세요.
리플+천만시드정도 있네요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