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무슨 프리게임도아니고...

하이아칸 홍주란 2013-08-06 09:04 655
홍주란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람이많아서 렉까진 이해하는데 PC게임도 아닌것이... 뭐 오토로 꺼지고 그러네요 ㅋㅋ

캐릭터멈출때마다 가슴졸이게 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