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튕기는거

하이아칸 방지형 2013-08-06 02:59 378
방지형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는 월드맵으로 마을 클릭하고 워프 딱! 누를때 엄청 자주 튕기는데 
님들도 그러세여  ??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D800
    2013.08.06
    맵이동하니까...런타임오류뜨고 가만 있으니 핵쉴드 오류 떠서 계속 튕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