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사제관계슬롯활성화 어떻게 시켜요?

하이아칸 BRㅡZin 2013-08-06 00:27 544
BRㅡZin님의 작성글 2 신고

또 캐시질러야 되나..?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BRㅡZin
    2013.08.06
    네 근데 어떤사람은 3명까지 제자받고 저는 1명밖에 못받고
  • 아나이스
    네냐플 핑크델
    2013.08.06
    y 누르면 사제창뜨는거 말씀하시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