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네냐플 LP

하이아칸 꼭기 2013-08-05 23:29 1248
꼭기님의 작성글 4 신고

이게 머죠 ㅠㅠ?

강의도 안들어지고... ㅠㅠㅠㅠㅠㅠㅠ마이너스라니 ㅠㅠ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세이레이
    2013.08.06
    껐다 키세요. 전 체력이랑 마력이 그러길래 껐다켰더니 정상 되더라구요.
  • 티치엘
    네냐플 Ymoon』
    2013.08.06
    아 님 도강자제요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06
    헐.....
  • 란지에
    네냐플 란로젠크
    2013.08.05
    헐ㅋㅋㅋ 버근가보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