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치엘 펫 스킬 어떻게 찍어야 되나요? ㅠㅠ

네냐플 Ymoon』 2013-08-05 20:15 1198
Ymoon』님의 작성글 3 신고

1차는 보니까 모두다 생명의 원천인것 같은데

2차는 신속 / 집중?  둘중에 하나로 나뉘더라구요..

3차는 너무너무 말이 많던데 2차스킬 찍으면 펫 스킬 찍어도 적용이 안된다면서요?

       저 벌써 2차스킬 다 찍어버렸는데 어떡하나요. 취소 안되나요므.. 

       보통 펫스킬을 뭘로 찍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Ymoon』
    2013.08.05
    두분 답변 감사드려요~ 결국 재분배는 한번 해야겠네요 ㅎㅎ 2차 스킬 다 찍어버려서..
  • 보리스
    하이아칸 소드가디스
    2013.08.05
    티치엘이면 이속이 느리니 신속도 괜찮음
  • 티치엘
    하이아칸 밤하늘의별을
    2013.08.05
    생명 집중 강타ㅇ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