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차는 보니까 모두다 생명의 원천인것 같은데
2차는 신속 / 집중? 둘중에 하나로 나뉘더라구요..
3차는 너무너무 말이 많던데 2차스킬 찍으면 펫 스킬 찍어도 적용이 안된다면서요?
저 벌써 2차스킬 다 찍어버렸는데 어떡하나요. 취소 안되나요므..
보통 펫스킬을 뭘로 찍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Ymoon』2013.08.05두분 답변 감사드려요~ 결국 재분배는 한번 해야겠네요 ㅎㅎ 2차 스킬 다 찍어버려서.. -
하이아칸 소드가디스2013.08.05티치엘이면 이속이 느리니 신속도 괜찮음 -
하이아칸 밤하늘의별을2013.08.05생명 집중 강타ㅇ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