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아 개싫다 진짜..

네냐플 루체? 2013-08-05 18:41 495
루체?님의 작성글 0 신고
하 점검전에는 안이랫는데 데린몰이사냥하고잇는데  신방쓰고잇는데 캐릭터가 죽은자세를 취하네? 안움직여^^ 시1팔 이거 내가 밀라키울때 그탑에서 그러고 안그랫는데 왜 또이러는데 점검왜하냐고 아야냉너ㅑ러해ㅑㄹㅇ허ㅑ 내클던 ㅓ래ㅑ어래ㅑㅇ너래ㅑ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