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도 안된거에요?
극도의 참을성으로 지금까지 딴짓하다 왔는데
아직도 안된거에요?이거이거이거??
쿨럭 정말이지.. 너무하시다들....
어디 기다려 보죠 하하 과연 제가 나가는 10시까지 복구되나 봅시다. 어디
테일즈아노섭담당님들 이거 맨입으론 안되겠는데요?
피시방와서 고생하고있는 유저들 각혈합니다 -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神』』2007.05.21돈길가다빠따로칠지도몰라특히내가보는운영진조심해 안되면돈슨본사에사람들모아서빠따들고간다 -
네냐플 InFid2007.05.21피씨방에서 진짜 딴짓하기 힘든데...저두 피씨방 이용중이라죠 -_-; -
네냐플 아이린메루메v2007.05.21담배냄새 최곤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