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직접적으로 순단현상 개선, 렉 개선, 클라이언트 최적화
이런게 안 들어가있으면 렉은 똑같음
특정스킬 이펙트 터질때마다 고사양에서도 프레임드랍 생기는건 언제 개선해주나
그리고 몹이 좀 몰리기만 하면 렉이 심해지니
스킬범위안에 타겟 여러마리일때랑 여러마리한테 맞을때 연산 최적화좀 해 줬으면 좋겠음
이솔렛덕에 돌아온 신규나 기존유저들이 펫을 5명당 하나만 사도
회식할만큼 돈 벌었을텐데 눈에 띄는 성능향상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손 좀 봐줬으면 하는 바람임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