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디어 넥슨이 서버 레이드 하려는가?

하이아칸 2013-08-05 16:11 375
왕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랬으면 좋겠음 하...... 렉때문에.... 게임하기 힘들어서..........
지금까지 게임하면서 이런 렉은 처음이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