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데린세히르 뚫고 1층 들어가니 몹이 없다

하이아칸 퀀。 2013-08-05 00:52 535
퀀。님의 작성글 0 신고

씨가 말랏다 아무도 없다 사람도 없다 1층 열쇠 언제 먹나 한마리도 1마리 찻기도 버겁다

이게 던전이냐 휴양지냐 그냥 아무도 없는 동굴이냐 몹을 플어 주라 영자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