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공지도 제대로 못올리고 서버관리는안되서 렉쩔고

하이아칸 천천히좀갑시다 2013-08-04 22:06 480
천천히좀갑시다님의 작성글 2 신고
?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뒈금바리
    2013.08.05
    ㅋㅋㅋㅋ진짜 멋진 게임 공지도 복사 붙여넣기 진짜 대박 그냥 운영하기 싫으면 싫다고 하지 ㅉㅉ
  • 란지에
    하이아칸 6월22일
    2013.08.05
    신의게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