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제쯤 대나영 ㅠ
오랜만에 게임을 잡아 열심히 하려고
마음에 불같은 결의를 맺고
학교에 끝나서 집에왔는데
내마음에 있는 불씨를 없애버린..
이사태는 무슨 사태입니까.. ㅠㅠ
쩝때도 이랬었는뎅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InFid2007.05.21넥슨은 통장계좌 확인중 일듯..; -
네냐플 Answer2007.05.21모르겠네요 ㅠ-ㅠ 넥슨은 지금 뭐하고있을려나 ?? -
네냐플 주다스2007.05.21될때되면 되겠죠...오늘안에만 되면 좋겠네요=_=;; 보상은 안해주려나...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