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언제대영~?ㅠㅠ

네냐플 2007-05-21 20:12 398
힕님의 작성글 3 신고

언제쯤 대나영 ㅠ

 

오랜만에 게임을 잡아 열심히 하려고

 

마음에 불같은 결의를 맺고

 

학교에 끝나서 집에왔는데

 

내마음에 있는 불씨를 없애버린..

 

이사태는 무슨 사태입니까.. ㅠㅠ

 

쩝때도 이랬었는뎅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InFid
    2007.05.21
    넥슨은 통장계좌 확인중 일듯..;
  • 루시안
    네냐플 Answer
    2007.05.21
    모르겠네요 ㅠ-ㅠ 넥슨은 지금 뭐하고있을려나 ??
  • 보리스
    네냐플 주다스
    2007.05.21
    될때되면 되겠죠...오늘안에만 되면 좋겠네요=_=;; 보상은 안해주려나...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