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 터진형들 잘봐 ★★★ 데헷 ㅎ

하이아칸 풀설 2013-08-04 21:38 486
풀설님의 작성글 2 신고

아까 1차 터짐

그리고나서 5분뒤 자체 개인적으로 우리집 정**심

정전 풀리고 10분뒤 또 정전 ㄳ

2차정전 풀림

 

그리고 지금 2차 터짐

 

 

p.s - 다 팅기는건 아니라메 팅긴사람들만 빽섭 당한다드라 ㅋㅋ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풀설
    2013.08.04
    저희 부클마님은 안팅기고 계속 사냥하셨어요 증거로 3업하고 계심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8.04
    다튕긴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