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박씨템 시세질문좀요ㅠㅠ

하이아칸 블라디미루 2013-08-04 06:05 409
블라디미루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슈탈트 조각
상급적중검(상
야성의호환
공작꼬리깃

시세에 훤하신분 도와주세요 ㅠㅠ 
점점 ㅎㄱ이 되어버리는거 같아요 ㅠㅠ 

참 달의결정은 모아서 네냐플까는게 좋아요 아니면 그냥 사람들한테 파는게 좋을까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