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걸핏하면 서버접속 실패...퇴근하고 참 마음편히 생활 하시겠네요..부럽네요 ㅡㅡ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InFid2007.05.21글을 읽고 참고를 하는지 않하는지가 더 궁금하고 열받을거 같네요..; -
네냐플 아이린메루메v2007.05.21아오아오 글올려놨어도 열받네 아우아우아우아우아욱 -
네냐플 InFid2007.05.21오늘 통장에 캐쉬판돈 얼마나 나왔나 알아보러 가서 바쁜가 보죠 뭐 ㅡㅡ; -
네냐플 파천〃2007.05.21운영자 -_- 내 진짜 소맥 찾아간디 ***에 뭘 채워 다니노 밥샘같은 ㅄ 자식들 -_ -
네냐플 무앙2007.05.21그래두 캐시로 돈 많이 챙기시면서 서버 관리라도 좀 잘 하시지.... -
네냐플 InFid2007.05.21ㅇㅋ유료해서 돈 못버니 서버만 대충 열어놓고 돈벌려는 생각을 가진거 아닐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_-; -
네냐플 레드캐롯2007.05.21무슨 정식서버를 이따위로 관리하는지... 개념이 없네요 정말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