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노섭이 무슨 테섭입니까..

네냐플 InFid 2007-05-21 19:53 441
InFid님의 작성글 7 신고
걸핏하면 서버접속 실패...퇴근하고 참 마음편히 생활 하시겠네요..부럽네요 ㅡㅡ
전체 댓글 :
7
  • 시벨린
    네냐플 InFid
    2007.05.21
    글을 읽고 참고를 하는지 않하는지가 더 궁금하고 열받을거 같네요..;
  • 밀라
    네냐플 아이린메루메v
    2007.05.21
    아오아오 글올려놨어도 열받네 아우아우아우아우아욱
  • 시벨린
    네냐플 InFid
    2007.05.21
    오늘 통장에 캐쉬판돈 얼마나 나왔나 알아보러 가서 바쁜가 보죠 뭐 ㅡㅡ;
  • 이스핀
    네냐플 파천〃
    2007.05.21
    운영자 -_- 내 진짜 소맥 찾아간디 ***에 뭘 채워 다니노 밥샘같은 ㅄ 자식들 -_
  • 이스핀
    네냐플 무앙
    2007.05.21
    그래두 캐시로 돈 많이 챙기시면서 서버 관리라도 좀 잘 하시지....
  • 시벨린
    네냐플 InFid
    2007.05.21
    ㅇㅋ유료해서 돈 못버니 서버만 대충 열어놓고 돈벌려는 생각을 가진거 아닐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_-;
  • 조슈아
    네냐플 레드캐롯
    2007.05.21
    무슨 정식서버를 이따위로 관리하는지... 개념이 없네요 정말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