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야 원 한두번도 아니고 번번히 죄송하다 하면서 유저들 접속 못하는거 애태우게 하는거 즐기는 것도
아니고 서버 관리를 도대체 어찌 하시길래 이모양 이꼴 인지 참 궁금합니다..아쉬우면 다른 게임 하라는
식의 생각으로 관리 하시는 건지 아니면 테일즈위버도 돈이 되니 클로즈를 안하는 건지 의문이 아주 상당
히 갑니다. 한 서버에 100명 200명 하는 게임도 아니고 1000명 이상 접속해서 즐기는 게임인데 이런식으
로 불편을 주고 그에 걸 맞는 사과문을 정식으로 보여주시는 것도 아니시고 게임을 운영할 맘이 있으신건
가요? 테일즈위버 운영팀님들? 테일즈위버가 넥슨으로 넘어간 이후로 제대로 된 서버 운영을 한 적을 못
봤네요.. 참 아쉽습니다.. 그나마 좀 애착을 가지고 하는 게임인데요.. -_- 정말 단체로 항의문이라도 써서
올려야 좀 제대로 해주시렵니까? 아이템이나 스킬 같은거 새로 생기고 패치되고 하는건 좋은데요 서버나
안정적으로 운용해 주셨으면 하네요. -_- 참 보다보다 여기에 글좀 끄적이네요...에효..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