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 요즘보리순을키우고있는 한유저인데요. 프로즌 브레이크가 2차스킬인가요? 스킬창에도없고 홈페이지 캐릭터 스킬에도없네요..그리고 베기형으로 프로즌 브레이크 써도 데미지가 쏠쏠하게뜰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렘스하트2013.08.03초중반까진 평도들고 프브 쓰셔도 괜찮습니다..인트+핵이지만 평도들고 글케 뎀이 안나오진 않거든요..물론 후반부엔 마검으로 갈아타시고 쓰셔야겠지만요.. -
하이아칸 강행군2013.08.03핵마검이 딜 더 쏍니다. 2차스킬 배워야 120때 찍을 수 있어요. -
네냐플 scarlet˚2013.08.032차스킬입니다 마검사형으로 키워야 뎀지 더 나올텐데여.... 인트+핵이에요 데미지가...(아마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