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 전부터 겜도중에 멈춰서 컴터 강종해야되는거 아직도 못고침 ??
도대체 겜을 어케하라는건지 정말 하고싶은데 방법이 없네
그래픽카드 지포스gt 520m 인데 해결법아직도없나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로리EX2013.08.03그래픽드라이버를 바꿔보는 게 최선일텐데... -
하이아칸 어머니는살아계2013.08.03가끔멈춰요..캐선하심댑니다^^ -
하이아칸 해운대강개리2013.08.03하아 그냥 안하는수밖에없나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