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건 말게 있어서 상점 열어두고 잠수모드로 했다가
살 물건이 생겨서 검**로 검색했는데 (깜빡 잠수모드인걸 모르고)
무한 검색중이 되네
물론 재접하면 되는데 그러면 상점도 다시 만들어야되고 그사이에 내자리도 뺏겨서 곤란하거든?
이거 어떻게 안되겠니 꼭 재접밖에 없는거니?
캐쉬 파는것도 중요하지만 전시세도 아까운데 거래소 방식으로 하면 안되겠니?
- 전체 댓글 :
- 0
물건 말게 있어서 상점 열어두고 잠수모드로 했다가
살 물건이 생겨서 검**로 검색했는데 (깜빡 잠수모드인걸 모르고)
무한 검색중이 되네
물론 재접하면 되는데 그러면 상점도 다시 만들어야되고 그사이에 내자리도 뺏겨서 곤란하거든?
이거 어떻게 안되겠니 꼭 재접밖에 없는거니?
캐쉬 파는것도 중요하지만 전시세도 아까운데 거래소 방식으로 하면 안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