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게 맵 몇개로 나눠져 있었는데
딸랑 하나씩으로 바뀜
그리고는 챕터맵 하나씩 달아주고 끝
게임의 볼륨이 늘어나는 패치를 해야 하는데 오히려 줄어듬
메인 퀘스트 동선 외에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얻을 수 있거나
각 마을별로 보스던전 깨는 퀘스트 이후에 다음 마을로 넘어갈때
레벨 격차를 완충시켜주는 구간으로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아까운 맵인데
만든 노고를 생각 안하고 그냥 다 버려버림
게다가 지역서버 떼서 다른 게임 달았나 싶을정도로 렉만 더 심해짐
옛날에 테일즈위버 서버 꽉참 떴을때도 이정도 렉은 아니었는데
아무리 장사 별로 안 된다지만 서버 좀 증설해주지
그리고 그래픽적인 렉도 심한게 몹 많거나 사람 많거나 하면 프레임수가 너무 떨어짐
권장사양 한참 넘는 컴터로도 프브 쓸때마다 프레임드랍 ㅡㅡ 블소도 잘돌아간다
싱글코어에 옛날 VGA 기반이라고 해도 최적화 좀 해줬으면 좋겠음
던파같은 경우 초기에 없었던 멀티코어 지원이 생겼으니
노력하면 충분히 가능할거라 생각하는데 원래 제작진이 다 접어서 불가능한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어머니는살아계2013.08.02답ㄴ -
하이아칸 어머니는살아계2013.08.02네 초딩들 캐쉬뽑을라고 운영하는거에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