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셀바스평원,페나인숲,크라이덴평원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8-02 17:24 766
Chantepleur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게 맵 몇개로 나눠져 있었는데

딸랑 하나씩으로 바뀜

그리고는 챕터맵 하나씩 달아주고 끝

게임의 볼륨이 늘어나는 패치를 해야 하는데 오히려 줄어듬

메인 퀘스트 동선 외에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얻을 수 있거나

각 마을별로 보스던전 깨는 퀘스트 이후에 다음 마을로 넘어갈때

레벨 격차를 완충시켜주는 구간으로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아까운 맵인데

만든 노고를 생각 안하고 그냥 다 버려버림

게다가 지역서버 떼서 다른 게임 달았나 싶을정도로 렉만 더 심해짐

옛날에 테일즈위버 서버 꽉참 떴을때도 이정도 렉은 아니었는데

아무리 장사 별로 안 된다지만 서버 좀 증설해주지

그리고 그래픽적인 렉도 심한게 몹 많거나 사람 많거나 하면 프레임수가 너무 떨어짐

권장사양 한참 넘는 컴터로도 프브 쓸때마다 프레임드랍 ㅡㅡ 블소도 잘돌아간다

싱글코어에 옛날 VGA 기반이라고 해도 최적화 좀 해줬으면 좋겠음

던파같은 경우 초기에 없었던 멀티코어 지원이 생겼으니

노력하면 충분히 가능할거라 생각하는데 원래 제작진이 다 접어서 불가능한가?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어머니는살아계
    2013.08.02
    답ㄴ
  • 아나이스
    하이아칸 어머니는살아계
    2013.08.02
    네 초딩들 캐쉬뽑을라고 운영하는거에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