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잘가다 갑자기 혼자 멋대로 이리저리 움직여서 한곳에 고정되는 렉,
반응늦어서 이동할때랑 스킬쓸때 느리게 재생되는 렉,
잘하는데 서버 끊겼다고 나오는 렉좀 고쳤으면 좋겠어요ㅠㅠ
한 시간 게임하는데 3번이상 캐릭터선택창으로 들락날락했을거임..
좀만 몬스터 따라오거나 모았다하면 렉걸려서 화남ㄷㄷ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cs오더cs2013.08.02님도 그러시네요 저도 잘 가다가 지 멋대로 이리저리 움직여버려서 메인 퀘스트 클리어 못하고있음 -
하이아칸 솔렛느님2013.08.02왕//웃기지마세요 ㅋㅋ 서버렉인데 무슨 사양타령이야 -
하이아칸 왕2013.08.02컴퓨터 좋은거 구매하시면 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