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렉 해결좀ㅡㅡ..

네냐플 반반진리 2013-08-02 01:25 493
반반진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잘가다 갑자기 혼자 멋대로 이리저리 움직여서 한곳에 고정되는 렉,

 반응늦어서 이동할때랑 스킬쓸때 느리게 재생되는 렉,

잘하는데 서버 끊겼다고 나오는 렉좀 고쳤으면 좋겠어요ㅠㅠ

 

한 시간 게임하는데 3번이상 캐릭터선택창으로 들락날락했을거임..

좀만 몬스터 따라오거나 모았다하면 렉걸려서 화남ㄷㄷ

 

 

전체 댓글 :
3
  • 이솔렛
    네냐플 cs오더cs
    2013.08.02
    님도 그러시네요 저도 잘 가다가 지 멋대로 이리저리 움직여버려서 메인 퀘스트 클리어 못하고있음
  • 이솔렛
    하이아칸 솔렛느님
    2013.08.02
    왕//웃기지마세요 ㅋㅋ 서버렉인데 무슨 사양타령이야
  • 보리스
    하이아칸
    2013.08.02
    컴퓨터 좋은거 구매하시면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