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렉좀어떻게해라 ㅋㅋㅋㅋㅋㅋ제발 ㅋㅋㅋㅋ

하이아칸 솔렛느님 2013-08-01 21:48 498
솔렛느님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으로 돈버는분들이 이러시면안되죠 ㅎㅎ 내가 어지간하면 참으면서 하겠는데 이건 너무하잖아? 게임을 할수가없네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아장아장s
    2013.08.01
    개1시1발
  • 보리스
    하이아칸 살라딘
    2013.08.01
    ㅇㅇ 레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