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장난치나

하이아칸 매c 2013-08-01 21:36 377
매c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 운영진 뭐하세여

서버렉 심하고 에러도 개많이 뜨는데

우리보고 게임을 하라는 거에요 마라는거에여

콤보가 안이어집니다 스킬도 3초뒤에 나가구요 걷는거조차안되요

관리좀 제대로하고 고쳐주세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