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운영진 뭐하세여
서버렉 심하고 에러도 개많이 뜨는데
우리보고 게임을 하라는 거에요 마라는거에여
콤보가 안이어집니다 스킬도 3초뒤에 나가구요 걷는거조차안되요
관리좀 제대로하고 고쳐주세여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