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장난치나

하이아칸 매c 2013-08-01 21:24 341
매c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 운영진 뭐하세여

서버렉 심하고 에러도 개많이 뜨는데

우리보고 게임을 하라는 거에요 마라는거에여

좀 고칩시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