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진 단체로 휴가갔나

하이아칸 네비。 2013-08-01 19:56 424
네비。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상태 개판이고만 정신못차리네

개편하고 사람모아놓고 관리를 못해 ㅉㅉ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