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스핵?

하이아칸 노블레스폰티나 2013-08-01 19:11 379
노블레스폰티나님의 작성글 0 신고
나 네냐플에서 수업듣고있는데,
갑자기 '스피드 핵 사용으로 게임이 종료됩니다.'라고 나오더라.

난 핵을 어떻게쓰는지도 모르고, 써본 적도 없는 사람이다.

서버관리나 잘해라. 버벅거리고 마법이 3초뒤에나가고 힘들어죽겠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