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네냐플에서 수업듣고있는데,
갑자기 '스피드 핵 사용으로 게임이 종료됩니다.'라고 나오더라.
난 핵을 어떻게쓰는지도 모르고, 써본 적도 없는 사람이다.
서버관리나 잘해라. 버벅거리고 마법이 3초뒤에나가고 힘들어죽겠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