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바껴서 좀해볼까하는데 넥슨아디를 삭제했다 다시만들어서
전에 키우던캐릭이 날라가버렸네요 3중에 어느게 가장나을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카르릴리2013.08.01무자본은 곰아나가 진리입니다
1
테일즈위버 바껴서 좀해볼까하는데 넥슨아디를 삭제했다 다시만들어서
전에 키우던캐릭이 날라가버렸네요 3중에 어느게 가장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