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렉좀 어떻게해봐 ㅡㅡ

하이아칸 거기넣는거아냐 2013-08-01 17:00 369
거기넣는거아냐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ㅡㅡ 서버와의 연결이 끊겻다고 아 열받네

넥슨 회사 앞에서 분신자살 해버릴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