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접속실패..

네냐플 InFid 2007-05-21 19:31 388
InFid님의 작성글 0 신고

-_-;; 무난히 하던중에 갑자기 튕기더니 접속이 안되네요.

아노라마드 서버 접속이 아예 안되니...원...빠른 조치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