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야 이거 패치한거맞나..

하이아칸 하하하ㅋㅋㅋ 2013-08-01 13:23 538
하하하ㅋㅋㅋ님의 작성글 2 신고

패치해서 나아졌나싶어서

 

골모답갔더니 똑같네..

어제랑똑같이 렉걸려서 렉사했네...

아 ....한숨만나온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까칠한핫커피
    2013.08.01
    돈슨이그렇죠뭐...
  • 이스핀
    하이아칸 블라디미루
    2013.08.01
    팅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