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해서 나아졌나싶어서
골모답갔더니 똑같네..
어제랑똑같이 렉걸려서 렉사했네...
아 ....한숨만나온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까칠한핫커피2013.08.01돈슨이그렇죠뭐... -
하이아칸 블라디미루2013.08.01팅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