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몇년이나 지난 게임인데 이게임은 발전성이 없냐?

하이아칸 흑의하늘 2013-08-01 11:48 749
흑의하늘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무리 그래도 스킬이 -ㅅ- 더 늘어날 생각을 안해

무슨 노가다만 하라는겨

어느덧 이게임 나온지도 11~13년 다대 가는데

아무리 우려먹어도 그렇지 솔직히

 

스킬이 늘려 ㅡㅡ 진짜 다시하고싶어도 ㅅㅂ

스킬이 뭐 너무없어서 못하겟다 캐릭터만 늘어나고

할맛나겟냐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
    2013.08.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 없는게 발전이 없는거래
  • 이스핀
    네냐플 싸구려돼지
    2013.08.01
    이스핀인데 공격스킬한개로놀고있음ㅠ
  • 티치엘
    하이아칸 ─새우─
    2013.08.01
    스,,스킬이 안나온게 발전이없는거엿군,,
  • 시벨린
    네냐플 진격의Sivelin
    2013.08.01
    ㅋㅋ리니지보다 스킬이더없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