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그래도 스킬이 -ㅅ- 더 늘어날 생각을 안해
무슨 노가다만 하라는겨
어느덧 이게임 나온지도 11~13년 다대 가는데
아무리 우려먹어도 그렇지 솔직히
스킬이 늘려 ㅡㅡ 진짜 다시하고싶어도 ㅅㅂ
스킬이 뭐 너무없어서 못하겟다 캐릭터만 늘어나고
할맛나겟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2013.08.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 없는게 발전이 없는거래 -
네냐플 싸구려돼지2013.08.01이스핀인데 공격스킬한개로놀고있음ㅠ -
하이아칸 ─새우─2013.08.01스,,스킬이 안나온게 발전이없는거엿군,, -
네냐플 진격의Sivelin2013.08.01ㅋㅋ리니지보다 스킬이더없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