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노마라드 섭접속이 안되네.`

네냐플 스틱스터 2007-05-21 19:20 421
스틱스터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 접속 안됨.. 항상 이런식... 아.. 제발 서버 폭주좀 안됬으면~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PureLove〃
    2007.05.21
    저도 안돼요.. 짜증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