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힐이랑 리저렉션 보면 연계된다고 나오는데
제가 풀차지나 그냥 힐을 써도 다음으로 연계되는게 안되네요
바로 쿨타임숫자뜨고 비활성화 되는데 어떻게 연계시키는 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NobleIsolate2013.08.01아하 그런거군요. -
하이아칸 모노리스데자뷰2013.08.015를 누르면 힐이, 6을 누르면 리저렉션이 써지는데 오래 누를수록 게이지가 차고 효과가 커져요. 게이지를 전부 채운후에도 누르고있으면 와이드힐/와이드리저렉션으로 바뀌어서 발동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