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솔렛 연계스킬 질문

하이아칸 NobleIsolate 2013-08-01 00:59 862
NobleIsolate님의 작성글 2 신고
힐이랑 리저렉션 보면 연계된다고 나오는데

제가 풀차지나 그냥 힐을 써도 다음으로 연계되는게 안되네요

바로 쿨타임숫자뜨고 비활성화 되는데 어떻게 연계시키는 건가요?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NobleIsolate
    2013.08.01
    아하 그런거군요.
  • 이솔렛
    하이아칸 모노리스데자뷰
    2013.08.01
    5를 누르면 힐이, 6을 누르면 리저렉션이 써지는데 오래 누를수록 게이지가 차고 효과가 커져요. 게이지를 전부 채운후에도 누르고있으면 와이드힐/와이드리저렉션으로 바뀌어서 발동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