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게임실행이안되여...ㅠㅠㅠ어제부터못하그있음

하이아칸 뽀뽀♥ 2013-07-31 19:27 423
뽀뽀♥님의 작성글 0 신고

D2MessageBox 창 이떠서 다이렉트x 9.0이상으로 업데이트도 하구

다시 깔았는데도 아예 되지를 안네여... 이대로 테위 접어야되는건가?

 

전체 댓글 :
0